Sarah's Summer Vacation 2010
Yellow Stone National Park (II)-2 and Buffalo Bill Museum (I)
Dr Jun
2010. 7. 29. 14:21
이틀간 옐로우 스톤을 구경하고 코디 숙소에서 2박을 한 후, 우리가족은 동네 Cody를 잠깐 돌아보고 나서 Rushmore로 가기로 했다. 코디는 Buffalo Bill이라는 별칭으로 더욱 유명한 William Cody의 이름에서 유래한 동네라고 한다. 윌리엄 코디는 당시 Wild West로
서부를 주름잡던 배우이며 서부 일대를 누비며 권력을 행사하던 유명한 악당이자 영웅이었다. 그의 손에 많은 버팔로들이 죽어나갔으며 인디언들도 비슷한 운명을 맞이했을 것으로 짐작된다. 마을 이름에 걸맞게 이 곳에는 제대로 꾸며 놓은 Cody 박물관이 있었고 이곳은 윌리엄 코디의 신상에 대한 것 외에도 그 시대 전체와 옐로우 스톤에서 터를 잡고 살고 있는 수 많은 야생동물들에 관한 자세한 자료가 담겨있는 소중한 역사적 박물관이라고 할 수 있다.
사진 중간에 찍힌 야생동물들은 Red Fox와 이름을 알 수 없는 꿩같이 생긴 새이다. 여우라는 녀석이 저녁식사 때가 되자 chipmunk로 생각되는 먹이를 몇 마리 입에 물고 길가를 바쁘게 걸어가고 있었다. 세정이 아빠가 급히 차를 세우고 "너 어디 가니?"라고 묻지 않았으면 못 볼뻔 했다. 크기는 강아지 만한 것이 얼마나 눈이 무섭게 생겼는지 ... 물려가면 살기 어려울 것 같았다.
둘쨋날 본 것들 중 인상적이었던 곳은 말 그대로 진흙이 부글부글 끓고 있는 Mud Volcano와 Drangon's mouth라는 간헐천이다.